PORTFOLIO

너를 사랑한 시간
APPLY

SNS

 

PR Room

‘애인있어요’ 나영희, 시선 강탈 캐릭터 ‘존재감 확실’

나영희 존재감

 

 

 

배우 나영희가 시선 강탈형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나영희는 22일 첫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배유미 극본, 최문석 연출)에서 도해강(김현주)의 시어머니이자 미스코리아 출신의 재벌가 사모님 홍세희로 등장했다.

 

 

‘애인있어요’ 1, 2회에서 홍세희는 무식하고 얄망궂은 캐릭터로 그려졌다. ‘일부정사’ ‘쑥마고우’ ‘트마우라’ ‘아이리스건’ 등 입만 열먼 2% 부족한 단어들을 수두룩하게 쏟아내며 통통 튀는 무식을 자랑했다.

 

 

또한 세희는 애지중지 키워온 아들 최진언(지진희 )과 결혼한, 일명 ‘아들도둑’ 도해강과 그녀의 모친 김규남(김청)을 대할 때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살을 찌푸리게 할 만큼 얄망궂은 태도로 눈길을 끌었다.

 

 

그런 홍세희가 매력적인 이유는 그녀의 모든 행동과 말투 속에서 천진난만한 소녀의 감성을 엿볼 수 있었기 때문. 홍세희는 전직 미스코리아답게 집안에서도 수시로 왕관과 봉, 드레스를 착용하고 우아한 워킹을 선보이는가 하면, 홀로 젊은 시절의 추억들을 회상하며 수줍게 미소 짓는 등 적지 않은 나이와 재벌가 사모님이라는 신분에도 불구하고 아직 때 묻지 않은 순수함으로 시청자들을 덩달아 미소 짓게 했다.

 

 

이 과정에서 나영희는 두 말하면 입 아픈 명불허전 연기력으로 홍세희의 존재감을 한껏 부각시켰다. 지난 1, 2회 방송에서 그녀의 분량은 매우 짧았으지만, 나영희는 그 시간 내에 시청자들이 캐릭터의 특징을 쉬이 파악할 수 있도록 정밀하고 특색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브라운관을 압도했다.

 

 

특히 나영희는 앞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천송이 엄마, ‘가족끼리 왜 이래’의 백설희, ‘프로듀사’의 변미숙 등을 거치며 맡기만 하면 대박 캐릭터를 탄생시키기로 정평이 난 여배우. 때문에 그녀가 이번 캐릭터 역시 대박 행진으로 이끌 수 있을지, 벌써부터 드라마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게 되는 동화 같은 사랑과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 인생 리셋 스토리를 그리는 드라마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출처 :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771023

No Comment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