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너를 사랑한 시간
APPLY

SNS

 

PR Room

송승헌X고아라, OCN 드라마 ‘블랙’ 출연 확정…하반기 방영

 

블랙캐스팅

 

 

 

 

 

배우 송승헌과 고아라가 OCN 드라마 ‘블랙’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다.

 

29일 ‘블랙’ 제작을 맡은 CJ 관계자는 fn스타에 “송승헌 씨와 고아라 씨 모두 최근 ‘블랙’ 출연을 확정한 것이 맞다”며 “하반기 편성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르물의 명가로 거듭난 OCN 드라마 ‘블랙’은 인간의 몸을 빌린 저승사자가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되는 과정에서 천계의 룰을 어기게 돼 세상의 기억에서 완전히 사라지게 되는 이야기.

 

데뷔 후 첫 장르물에 도전하는 송승헌은 극중 범죄자들 사이 저승사자로 불리는 사나이이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인 한무강으로 분할 예정이다.

 

 

앞서 송승헌은 올해 초 28부작으로 방영한 SBS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이영애와 함께 호흡을 맞췄으며 올 초 크랭크업한 영화 ‘대장 김창수’로 스크린 복귀를 앞두고 있다.

 

상대역으로 낙점된 고아라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배우 인생에 있어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이후 ‘너희들은 포위됐다’, ‘화랑’까지 쉴 새 없이 안방극장의 문을 두드렸고 깊은 연기내공을 쌓아갔다.

 

한편, ‘블랙’의 각본은 ‘일지매’, ‘신의 선물-14일’ 등을 집필한 최란 작가가 맡았고 tvN ‘피리부는 사나이’ tvN ‘라이어 게임’ OCN ‘보이스’ 등을 연출한 김홍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하반기 방영 예정.

 

 

 

출처 : http://www.fnnews.com/news/201706291052508440

 

 

 

 

 

 

No Comment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