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너를 사랑한 시간
APPLY

SNS

 

PR Room

‘애인있어요’ 박한별 VS 김현주, 살벌한 신경전에 ‘관심 UP’

신경전

 

 

 

<애인있어요> 박한별과 김현주가 살벌한 신경전을 펼쳤다.

 

 

 

29일 방송된 SBS <애인있어요>에서 김현주는 자신에게 과거 지진희와의 불륜사진을 보낸 박한별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애인있어요>에서 도해강(김현주 분)는 강설리(박한별 분)에게 사진을 보낸 의도를 캐물었다. 도해강은 “당신이 보낸 사진들이 아프거나 고통스럽지 않다”라고 말했다.

 

 

 

설리는 “당신이 죽어가고 있을 때 최진언(지진희 분)은 나와 그러고 있었다”며 “당신은 선배가 보는 눈 앞에서 강물로 뛰어 들었고, 선배가 불길 속에 있을 때도 선배에 대한 증오 때문에 구하려고 하지도 않았다”고 과거 사건들을 들추기 시작했다.

 

 

 

이에 해강은 “최진언을 사랑하게 된 이유는 내 남편이라서가 아니라, 낯선 그 남자를 사랑하게 된거다”라며 “나한테는 새로운 사랑이고 과거가 아니라 현재형이다”라고 받아치기 시작했다.

 

 

 

이어 해강은 “그사람도 나도 알고 있다. 계속 지금처럼 갈 수 없다는 건”이라며 “마음 급한 걸 알겠는데 조금 기다려요 예의를 지켜가면서”라고 경고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와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 인생 리셋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출처 :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6786

No Comment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