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너를 사랑한 시간
APPLY

SNS

 

PR Room

‘애인있어요’ 김현주 “출연 고사했으나 대본 정독 후 번복했다”

2015082016114951_1_rstarnyj

 

 

배우 김현주가 ‘애인있어요’ 출연을 고사했으나 번복했다고  고백했다.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연출 최문석) 제작발표회가 배우 김현주 지진희 박한별 이규한이 참석한 가운데 20일 오후 2시 30분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렸다.

 

 
이날 지진희는 드라마 출연을 결심한 가장 큰 이유로 동료 배우들을 꼽았다. 그는 “특히 김현주는 너무나도 좋은 배우다. 함께 작품을 했을 때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결정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대본을 여러번 읽다보니 깊이 있는 감정을 다룰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김현주는 드라마 대본에 관한 지진희의 의견에 강하게 공감하며 본인 역시 대본을 보고 섭외에 응했다고 밝혔다. 그는 “처음에는 솔직히 대본을 보고 안 하겠다고 대답했다. 그런데 계속 권유를 받으며 여행을 가서 정독을 해보니 처음 봤을 때 보이지 않은 부분들을 알게 됐다. 세밀한 감정을 그릴 수 있을 것 같아 선택했다”고 말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 후속으로 방송되는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남편과 불륜한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방송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발리에서 생긴 일’ ‘온리유’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를 연출한 최문석 PD와 ‘해피투게더’ ‘태양은 가득히’ ‘로망스’ ‘진짜 진짜 좋아해’ ‘반짝반짝 빛나는’ ‘스캔들’ 등을 집필한 배유미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김현주의 역대급 1인 2역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애인있어요’는 오는 22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출처 : http://tvdaily.asiae.co.kr/read.php3?aid=1440051346964563002

No Comment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