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너를 사랑한 시간
APPLY

SNS

 

PR Room

‘애인있어요’박한별, 유부남을 사랑하는 여자 “공감 가능할 것” 자신

20150820_1440050435_17774700_1

 

 

 

배우 박한별이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정당성을 설명했다.

 

 

20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는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배유미 극본, 최문석 연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배우 김현주 지진희 박한별 이규한이 참석했다.

 

 

극중 박한별은 유부남이자 자신의 선배인 최진언(지진희)을 향한 오랜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순수한 사랑을 드러내는 강설리로 분한다.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박한별은 “도의에 어긋나는 인물임에도 불구하고 공감할 수 있고 이해할 수 있는 캐릭터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출연을 결심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편집 영상을 보니 한 명, 한 명 캐릭터가 이해와 공감이 가능한 캐릭터라는 생각이 들더라. 그런 부분이 다른 드라마와 다르게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라며 “(내 캐릭터가) 이해하기 힘든 역할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 만큼의 매력적인 성격을 지닌 캐릭터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대본 두 번 읽고 바로 출연을 결정했다. 매력적이고 괜찮았다”고 덧붙였다.

 

 

‘애인있어요’는 ‘발리에서 생긴 일’ ‘온리유’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를 연출한 최문석PD와 ‘해피투게더’ ‘태양은 가득히’ ‘로망스’ ‘진짜 진짜 좋아해’ ‘반짝반짝 빛나는’ ‘스캔들’ 등을 집필한 배유미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한 인생리셋 스토리를 그려낼 ‘애인있어요’는 오는 22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출처 :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769028

No Comment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