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너를 사랑한 시간
APPLY

SNS

 

PR Room

‘애인있어요’ 김현주의 주변인물, 어떤 사람들일까?

인스타3

 

 

‘애인있어요’ 김현주와 중심인물 세 사람, 김현주의 주변인물이 소개됐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 1회는 도해강과 독고용기로 분한 김현주가 지진희, 박한별, 이규한과 연을 맺으며 이야기가 시작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도해강’ 김현주가 사고로 기억을 잃었을 당시와 기억을 잃기 3개월 전을 다뤘다.

 

 

 

지진희는 똑부러진 변호사 도해강의 남편 최진언으로 분했다. 지진희는 냉정한 변호사 아내 김현주와는 달리 죽은 딸을 그리워 하고 있었고, 김현주의 “아이를 갖자”는 설득에도 불구하고 마음을 바꾸지 않았던 인물이다.

 

 

 

지진희의 곁에는 지진희를 ‘내 남자’라고 표현하는 ‘강설리’ 박한별이 있었다. 박한별은 대학원 선배인 지진희에게 연락을 해 애정을 표현하는 후배였고, 지진희와 박한별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환상적인 키스로 불륜을 예고했다.

 

 

 

이규한은 3개월 뒤 불의의 사고를 당한 김현주를 처음 만나며 극에 개입했다. 이규한은 사고로 기억을 잃은 ‘도해강’ 김현주를 ‘독고용기’ 김현주로 오해해 “독고용기 맞냐”고 물어 ‘독고용기’ 김현주와 인연이 있음을 시사했다.

 

 

 

세 사람의 중심에는 ‘독고용기’ ‘도해강’ 두 인물로 분한 김현주가 있었다. ‘독고용기’와 ‘도해강’은 ‘도해강’이 기억을 잃는 사고를 겪을 당시, 같은 공간에서 차량을 바꿔 타면서 두 사람 사이의 연결고리를 형성했다.

 

 

 

이 외에도 ‘애인있어요’ 1회에서는 ‘도해강’과 ‘독고용기’ 김현주를 둘러싼 김청, 나영희, 독고영재, 공형진, 백지원 등이 출연했다.

 

 

 

SBS ‘애인있어요’는 기억상실을 겪은 여자 ‘도해강'(김현주)이 원래 남편 ‘최진언'(지진희)와 재회해 불륜하는 드라마다.

 

 

 

출처 : http://www.sportsq.co.kr/news/articleView.html?idxno=74537

No Comment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