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너를 사랑한 시간
APPLY

SNS

 

PR Room

‘애인있어요’ 김현주 지진희 박한별, ‘아슬아슬’ 위태로운 관계…’강렬+파격’티저 영상 공개

애인티저

 

 

‘애인있어요’ 김현주 지진희 박한별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너를 사랑한 시간’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애인있어요’ 측은 지난 8일 김현주 지진희 박한별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엿볼 수 있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은 작품. ‘남편과 불륜한다’는 독특한 설정 아래 도해강(김현주), 최진언(지진희), 강설리(박한별)의 치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김현주는 대한민국 최고 변호사답게 첫 등장부터 도도하고 당당한 매력을 발산한다. 하지만 곧 남편 지진희와의 위태로운 관계를 드러낸다. 지진희는 박한별과 바닷가에서 풋풋하면서도 달달한 입맞춤을 나누는 반면 아내 김현주와의 키스는 거부한다.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지진희를 향한 박한별의 유혹은 거세져 가고, 김현주 역시 위기를 느낀다. 하지만 불안한 기색이 역력한 김현주의 표정과는 너무도 대조적인 ‘쉽게 부서지지 않아 내 사랑은. 쉽지 않을거야 네 사랑도’라는 자막은 끝까지 냉정함을 잃지 않으려 몸부림치는 도해강의 날카로운 성격을 드러낸다.
비를 맞고 서 있는 박한별을 향해 뛰어와서는 우산을 펴주고 운동화를 갈아 신기는 자상남 지진희, 이런 배려에 누구보다 행복한 표정을 짓는 박한별, 이런 두 사람을 바라보며 당황해하는 김현주. 이 세 사람의 모습과 함께 “해봐 어디 어떻게 되나”라는 김현주의 경고에 가까운 날선 목소리가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지독한 사랑 앞에 위태롭게 흔들리는 세 남녀 김현주 지진희 박한별이 ‘애인있어요’를 통해 보여줄 격이 다른 파격 멜로에 관심이 집중된다.

 

 

 

출처 :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500&key=20150811.99002005616

No Comment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