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너를 사랑한 시간
APPLY

SNS

 

PR Room

김현주, 지진희 스쿠터 만남 강렬… ‘애인있어요’ 2막 새로운 전개 흥미진진

2막전개

 

 

 

 

김현주과 지진희 스쿠터 만남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매회 극적인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SBS ‘애인있어요’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현주(도해강 역)가 스쿠터를 타고 가다 지진희(진언 역)을 만나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일 방송딘 ‘애인있어요’ 10회의 한 장면으로 워커 홀릭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는 도해강(김현주 분)이 담겨 있어 의아함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캐주얼한 옷차림으로 스쿠터 위에 앉아 있어 그녀에게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는 상황.

 

 
특히 어제 9회 방송에서 해강은 진언(지진희 분)과 이혼한 후 중국으로 향하던 중 쌍둥이 동생 독고용기로 오해를 받아 사고를 당하게 됐다. 이로 인해 기억을 잃은 해강은 백석(이규한 분)에 의해 발견되면서 독고용기의 삶을 살아가게 된 만큼 오늘 방송에서 선보일 그녀의 새로운 활약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김현주는 다소 위험할 수 있는 스쿠터씬마저 유쾌하게 소화해내며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이어갔다고 해 더욱 훈훈케 하고 있다.

 

 
한편 SBS 주말특별기획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 일 방송된다

 

 

 

출처 : http://news.newsway.co.kr/view.php?tp=1&ud=2015092107383185990&md=20150921074327_AO

No Comment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