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너를 사랑한 시간
APPLY

SNS

 

PR Room

김현주, 김희애, 김태희, 하반기 SBS 드라마를 부탁해

 

부탁해 김현주

 

 

SBS 드라마의 하반기는 김희애와 김태희, 김현주가 이끌어간다.

 
먼저 오는 8월 3일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캅'(극본 황주하 연출 유인식)에서는 김희애가 여주인공으로 나선다. 김희애는 극중 카리스마에다 능수능란한 수사력뿐만 아니라 세상을 끌어안는 따스한 눈빛과 뜨거운 심장과 차가운 두뇌를 가진 경찰아줌마인 강력1팀 팀장 최영진 역을 맡았다.

 
연기 생활 중 경찰역이 처음인 김희애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수수한 옷차림에다 다소 터프한 언어와 행동을 실감나게 연기하고 워킹맘으로서 모습도 소화하는 등 이전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일 준비를 마쳤다. 김희애는 ‘미세스캅’에서 김민종, 이다희, 손호준, 허정도, 이기광 등과 함께 열연을 펼친다.

 
‘가면’ 후속으로 오는 8월5일 첫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에서는 김태희가 여주인공이다. 극중 한신그룹의 제1 상속녀 한여진 역을 맡은 김태희는 조현재가 맡은 오빠 한도진, 그리고 소수의 의료진에 의해 강제로 잠든 설정에 따라 연기에 임한다.

 
그러다 김태희는 이내 주원이 맡은 의사 김태현을 만나면서 자신을 가둔 이들을 향한 복수를 꿈꾸는 여인으로 탈바꿈하게 된다. 이 와중에 로미오와 줄리엣 같은 사랑도 선보일 예정일 김태희는 주원과 조현재, 채정안, 정웅인, 스테파니 리 등과 연기호흡을 맞춘다.

 
‘너를 사랑한 시간’ 후속으로 오는 8월22일 첫 방송될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극본 배우미 연출 최문석)에는 김현주가 출연한다.

김현주는 극중 제약회사의 기업변호 겸 경영 상무로 지적이고도 우아한 카리스마를 지닌 도해강, 그리고 30년 만에 운명처럼 만난 도해강의 쌍둥이 동생으로 무뚝뚝하지만 속정 깊은 경리부 직원 독고용기로 변신, 1인 2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교롭게도 김희애와 김태희, 김현주는 각각 최초로 경찰과 재벌 2세, 그리고 1인 2역을 연기하면서 드라마를 시청하는 새로운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들 모두 이전과는 전혀 다른 연기를 펼치기 위해 현재 대본 리딩 및 촬영 중에도 늘 진지한 모습으로 연기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출처 : http://star.mt.co.kr/view/stview.php?no=2015072611385583306&type=1&outlink=1

No Comment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