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너를 사랑한 시간
APPLY

SNS

 

김현주, SBS 새 주말극 ‘애인있어요’로 안방극장 복귀.. 첫 1인 2역?

김현주, SBS 새 주말극 ‘애인있어요’로 안방극장 복귀.. 첫 1인 2역?

 

김현주복귀

 

 

‘국민 여배우’ 김현주가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의 첫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안방극장 복귀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소속배우 김현주가 올 여름, 다시 한 번 주말극장을 강렬하게 사로잡을 예정인 가운데, ‘애인있어요’ 첫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해와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드라마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만나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을 담은 작품으로 절망의 끝에서 자신과 똑같이 생긴 쌍둥이를 30년 만에 만난 자매의 인생개조기.

 

 

김현주는 제약회사의 기업변호사이자 경영전략본부 상무 ‘도해강’ 역할로 아름답고 지적이고 우아한 카리스마를, 그리고 쌍둥이 동생 ‘독고용기’ 역할로는 입사 10년차 경리부 대리로 무뚝뚝하지만 속정 깊은 따뜻함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에 극과 극의 인물을 소화해낼 김현주의 첫 1인 2역 연기에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최근 경기도 양구에서 ‘애인있어요’ 첫 촬영을 마친 김현주는 “첫 촬영부터 예감이 정말 좋다. 시종일관 최상의 컨디션과 즐거운 기분으로 촬영에 임했다. 첫 1인 2역 연기인만큼 캐릭터 분석에 심혈을 기울여 시청자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의 한 관계자는 “김현주가 이번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대단하다. 그동안 선보이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들을 발견하실 수 있으실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김현주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SBS 주말 특별 기획 ‘애인있어요’는 ‘너를 사랑한 시간’ 후속으로 오는 8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박동제 기자 dj3290@naver.com

 

출처 : 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381785&section=sc4

No Comment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