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너를 사랑한 시간
APPLY

SNS

 

하지원-이진욱, ‘너를 사랑한 시간’, 티저포스터 공개 ‘심쿵주의보’

하지원-이진욱, ‘너를 사랑한 시간’, 티저포스터 공개 ‘심쿵주의보’

너사시_상세03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이진욱의 ‘티저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SBS 새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 측은 15일 공식 포스터 공개에 앞서 오하나(하지원 분)-최원(이진욱 분)의 모습이 담긴 ‘커피 티저 포스터’를 선 공개했다.

 

극중 하지원과 이진욱은 반평생을 함께 해 온 34살 동갑내기 17년지기로 호흡을 맞춘다. 하지원은 솔직당당한 34살 커리어우먼 ‘오하나’ 역을, 이진욱은 자타공인 동네킹카 항공사 부사무장 ‘최원’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각자 서로의 ‘여자사람친구’와 ‘남자사람친구’로서 17년을 지내온 사이로, 환상의 케미와 호흡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로코를 완성해 올 여름을 강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런 가운데 티저 포스터 속 하나와 원이는 부러워질 정도의 ‘달달케미’를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로를 향해 마주보고 앉은 두 사람은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는데, 그 모습에서 느껴지는 편안함과 행복감이 보는 이들의 설렘 포인트를 자극한다.

 

더불어 티저 포스터의 햇살이 비추는 듯한 따뜻한 색감과 커피를 들고 마주 앉은 하나와 원이의 모습은 평범한 일상이 서로로 인해 특별해 지는 느낌을 가져다 주며 마음 깊숙이 따뜻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단 한 장만으로 느껴지는 하나와 원이의 ‘달달케미’는 오는 27일 첫 방송예정인 ‘너를 사랑한 시간’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하나는 세련된 여성미부터 패션센스까지 모두 갖춘 ‘위풍당당 커리어우먼’의 모습으로, 원은 여심을 사로잡을 촉촉한 눈빛과 훈훈한 외모와 기럭지를 보유한 갖고 싶은 ‘남사친’의 면모로 올 여름 안방극장에 달콤한 로코의 훈풍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진 측은 “하지원-이진욱의 표정과 분위기가 너무 좋아 본 포스터에 앞서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게 됐다”면서, “하지원-이진욱은 극중 하나와 원이로 완벽히 빠져들어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두 사람의 달달한 케미로 꽉 채워질 ’너를 사랑한 시간’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주말 안방극장에 ‘로코 신드롬’을 일으켰던 드라마 ‘시크릿 가든’과 ‘신사의 품격’의 계보를 이을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말 10시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일으킬 현실공감 로코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후속으로, 오는 27일 토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hyein4027@starnnews.com 한경닷컴 스타엔 김혜인 기자

 

출처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15&aid=0003357078

No Comment

Post A Comment